본문 바로가기
사건*이슈

전홍준 대표(피프티피프티) 과거 행보/사진

by .Blog 2023. 7. 6.

전홍준 대표는 과거 행적 중에 눈에 띄는 부분이 있는데요. 

 

당시 세상을 떠들석 하게 만들었던 그룹 샵의 폭행 사건에 연관이 있었던 인물이라는 것입니다.

프로필만 봤을 때는 샵 이라는 그룹과 관련이 있다고 해서 문제로 해체가 된 그룹이라 문제가 있지 않을까 했는데

 

사진 한장 보고 바로 인성이 느껴졌습니다.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피프티피프티) 과거 행보/사진

 

 

당시 소속사 홍보이사 였던 전홍준은 당시 왕따 당하고 폭행까지 당했던 이지혜 편에서 서주었습니다.

 

사실 이게 별것 아닌것 처럼 느껴질수 있지만 정황상 이지혜는 혼자였을 것으로 보인다.

전홍준 대표는 혼자였던 약자에 편에 서주었다. (혼자한 것은 아니고 당시 샵 매니저가 먼저 기자회견에서 갑작스럽게 당시 상황을 폭로했었다)

 

https://youtu.be/UTIYwktgw64

 

 

아래는 2009년도에 있던 전홍준 대표 기사이다. 

 

언급되는 가수들도 예전 가수들이지만 상당한 실력파 그리고 성공한 가수들이 거론되며 성공을 이끌었던 능력도 있음이 느껴진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22&aid=0002047031 

 

[2009 대중문화계 우리가 뛴다]⑥오스카 엔터테인먼트 대표 전홍준 "음표 생산하는 난 음악 비즈

 오스카 엔터테인먼트의 전홍준 대표. 여기서 오스카는 전 대표의 영어 이름이다. 과거 영어 이름이 사업상 필요해 영화 ‘쉰들러 리스트’의 ...

entertain.naver.com

 

이것 외에도 공개된 카톡 대화나 돌아다니는 이야기 등을 읽어보아도 착한 사람이라는게 느껴진다. 

 

자기 회사 소속 가수의 건강을 생각하는 대화, 소속 가수 부모와의 관계를 생각하는 대화, 어려워 한다고 하니 방해될까봐 찾아가지도 않았다는 이야기 등

 

너무 착해서 그런척 하는것 아니냐는 사람도 있던데 회사의 CEO가 최소한의 그런척을 하는 사람도 별로 없거니와 대표라는 사람이 굳이 그런 척을 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한다.  

 

뇌피셜로 추측한 것은 전홍준 대표는 선한 사람이고 주변에 이 선함을 이용하려는 사람이 있었던 것이 아닌가 한다.

 

 



댓글